요즘 SNS 상에서 가장 핫한 명소가 있죠?

바로 대구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[ 칠성시장 야시장 ]인데요.

 

11월에 처음 오픈해서 벌써 60만 명 이상이 다녀갔을 정도로 인기가 어마어마한 관광지라 저도 이번에 놀러가봤답니다! 마침 가족들이 쉬는 날이라 다같이 우루루 갔는데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만한 그런 명소란 생각이 들었어요~ 저에겐 어디 하나 빠지지 않는 그야말로 백점 만점에 백점인 곳 :D

 

 

 

대구에서 알아주는 대표 전통시장 중 하나라 그런지 평일이나 주말 가리지 않고 정말 많은 손님들이 있다고 하더라구요. 그래서 저희는 이왕 가는 거 토요일이 좋겠다 싶어서 그날 갔었는데요. (연중무휴로 열리고 금, 토만 자정까지 한다고 합니다. 그리고 오픈마켓도 열리는데 이 역시 주말에만 하더라구요~ 그러니 가실 분들은 꼭 참고하시길!) 가자마자 맛있는 음식들이 눈에 딱 보여서 바로 돌진 ㅎㅎ

 

 

 

칠성시장 야시장에 가서 먹은 각종 먹거리들... 여기가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이 운영하는 곳이라 그런지 퀄리티도 남다르고 종류도 다양해서 배터지게 먹고 가기에 아쉬움이 전혀 없더라구요! 오히려 먹고 싶은 게 너무 많아서 뭘 먹어야 좋을까 고민이 너무 많았죠ㅠㅠ 그래서 각자 하나씩 골라서 나중엔 그냥 다 같이 나눠먹었다는~^^

 

 

 

칠성시장 야시장 한쪽에는 다양한 상품군들이 모여 있어서 구경을 하거나 쇼핑을 즐기기에도 좋았는데요 ㅎㅎ 제가 강아지를 키우고 있어서 개다방이라는 간식 상점이 특히 눈길이 가더라구요! 동물들이 먹기 좋은 다양한 제품들이 딱 있어서 집에서 기다리고 있을 울 갱쥐를 위해 하나 사기도 했답니다~ 다행히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?

 

 

 

여기가 좋았던 게 바로 옆에 신천이 흐르고 있어서 경치도 좋았고 또 풍경을 보면서 맛있게 음식을 나눠 먹을 수도 있어서 만족스러웠는데요. 특히 천막과 테이블이 딱 설치되어 있어서 요즘처럼 쌀쌀한 날씨에도 굳이 밖에서 오들오들 떨며 먹지 않아도 되니까 그게 제일 편하고 좋았었답니다 ㅎㅎ 더불어 공연도 열리던데 신나게 노래 들으니까 분위기도 업되고 완전 굿이었어요^^

 

 

 

 


WRITTEN BY
AnnP

,